티스토리 뷰



송파 석촌역 본죽 송파석촌점 메뉴 추천 새우죽 및 영업시간


가끔씩 부드러운 죽이 땡기거나 혹은 몸이 안좋을 때 찾게 되는 본죽, 몇개월 전 본죽 석촌점에서 동지팥죽을 먹고 정말 맛이 없어서 푹풍 후기를 썼었는데 이번에는 매우 만족하여 호평을 쓰기로 했다. 나는 그저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와 느낌점을 적을 뿐이다.





여전히 공사중인 석촌역은 대부분의 출구가 막혀있다. 신한은행쪽, 그러니까 한솔병원쪽 출구로 직진하다보면 본죽을 바로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본죽 송파석촉점 영업시간은 

평일부터 툐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10시까지 그리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인터넷에 정보가 나와있지만, 한가지 다른 사실 나는 일요일이에 두번이나 본죽을 먹었다는 것! 그래서 혹시 좀 찜찜하면 전화를 해보고 가면 좋을 것 같다. 나는 주로 포장 예약 주문을 하기때문에 가서 바로 픽업해오는 것이 참 간편하다.





결정장애가 생길만큼 많은 본죽 메뉴중에서 베스트 메뉴는 뭘까? 본죽 베스트 메뉴는 시시때때로 월마다 바뀌기때문에 정해져 있지않지만 베스트 메뉴중 전복죽과 새우죽이 포함되어 있어서 나는 새우죽을 주문해보았다. 


복죽 새우죽 가격은 8000원이다. 포장 주문시 두개로 나눠서 포장해달라고 하면 나눠먹을 수도 있고 나중에 먹을 수도 있어서 간편하다.

기본 반찬은 동치미, 배추김치, 장조림, 다진 오징어채?

그럼 새우죽을 먹어볼까?

아직 뜨끈뜨끈한 새우죽 살포시 얹어 잇는 깨와 김가루를 쉐킷쉐킷 섞어준 후

한입을 먹어보니,


어머나, 맛있다. 전에 먹었던 팥죽과는 차원이 다르다. 뜨끈하고 고소하고 간도 딱이다. 간이 쎄지 않지만 너무 밋밋하지 않은 새우죽 먹을 수록 맛있다. 새우는 칵테일새우보다 약간 큰사이즈이다.  근데 문득 궁금해진 질문하나. 새우는 몇마리나 들어있을까?


하나 두울 셋....

그러니까 두개로 나눠 포장해 와서 각각 8마리씩 총 16마리나 들어있다. 생각보다 많고, 두개의 포장에 같은 새우마리수로 나눠 담아준 그 섬세함에 감탄했다. 저번에는 너무 실망했지만 이번에는 넘나 만족스럽게 먹었던 본죽 새우죽은 베스트 메뉴로 추천한다.


2018/01/21 - [맛집 및 카페] - 석촌역 본죽 송파석촌점 동지팥죽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